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의 생각 - 남북관계

돌솥note 조회 795추천 112010.10.01


제~~발~~
노짱님 말씀에 귀 좀 귀울이세욧!!!


"포용과 신뢰가 가장 효과적인 남북관계 전략 "

"상호주의는 당장은 속 시원할지 몰라도
국민의 안전과 평화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신뢰를 해치고 또 다른 대립과 갈등을 불러올 뿐입니다.
상호주의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수시로 발생하는 위기상황의 반복과
대결구도 밖에 없을 것입니다.




대북강경책을 쓰지도 않았고,
비상을 걸어 국민을 불안하게 하지도 않았지만
한반도는 지금 그 어느 때보다 안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북핵문제의 해결 과정은
우리에게 매우 소중한 경험이였습니다.
상대를 포용하고 신뢰를 쌓아나간다는 원칙을
일관되게 지켜나가는 것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남북관계 전략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제13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전체회의 연설 중에서 (2007. 7. 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51 그럼에도 불구하고 (1) 시옷 2011.03.14
8650 꿩의바람꽃 (4) 김자윤 2011.03.13
8649 아차산 산행하고 왔습니다. (20) 노통 사랑 2011.03.13
8648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27) 김자윤 2011.03.13
8647 우리 대통령 효암 고등학교 방문 하시던 날 ... (21) 내마음 2011.03.13
8646 아주 늦게 구입한 화보와 달력... (2) 내사 노 2011.03.13
8645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12) 보미니성우 2011.03.12
8644 내일이 재단 산행인데.. 2월 남산 산행 늦은 후기입니다^^;; (2) 남기화 2011.03.12
8643 선물이 왔습니다 ^^ (5) 소금눈물 2011.03.12
8642 고양이 가족 (2) 김자윤 2011.03.12
8641 국민의명령 회원모집 및 3·15의거 51주기 추모식안내 박영길 2011.03.11
8640 노란길을 따라 가락주민 2011.03.11
239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