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원봉사를 마치고 화포천에서 자라고 있는 금(배추) 추로 점심을 맛나게 먹었지요.
같이 땀을 흘린 자원봉사 우리님들과 함께 같이 먹으니 고단했든 피로가 확 달아났습니다.
가끔 자봉을 하다 보니 이런 기회도 오는군요^^ 회원 님들도 이런 기회 한번 가져 보시지 않으실래요?... ^^
![]() |
![]() |
![]() |
![]() |
|---|---|---|---|
| 8651 | 그럼에도 불구하고 (1) | 시옷 | 2011.03.14 |
| 8650 | 꿩의바람꽃 (4) | 김자윤 | 2011.03.13 |
| 8649 | 아차산 산행하고 왔습니다. (20) | 노통 사랑 | 2011.03.13 |
| 8648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27) | 김자윤 | 2011.03.13 |
| 8647 | 우리 대통령 효암 고등학교 방문 하시던 날 ... (21) | 내마음 | 2011.03.13 |
| 8646 | 아주 늦게 구입한 화보와 달력... (2) | 내사 노 | 2011.03.13 |
| 8645 |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12) | 보미니성우 | 2011.03.12 |
| 8644 | 내일이 재단 산행인데.. 2월 남산 산행 늦은 후기입니다^^;; (2) | 남기화 | 2011.03.12 |
| 8643 | 선물이 왔습니다 ^^ (5) | 소금눈물 | 2011.03.12 |
| 8642 | 고양이 가족 (2) | 김자윤 | 2011.03.12 |
| 8641 | 국민의명령 회원모집 및 3·15의거 51주기 추모식안내 | 박영길 | 2011.03.11 |
| 8640 | 노란길을 따라 | 가락주민 | 201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