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4대강 사업을 너무도 사랑하시는 위스콘신대 박재광 교수님.

한줌의햇볕note 조회 951추천 42010.10.07




4대강을 정말 사랑하시는 박재광 교수님 사진을 올리는 건 크게 문제 없는거겠죠?

김태호 총리 청문회인가 그때 티비를 보다가 찍은 사진인데...

아니 뭐 다른 의미가 있는 건 아니에요.
 
이 사진은 어떠한 조작도 합성도 아닌 실제 제 휴대폰 사진이니까요.

잘생기셨고 굉장히 유식하시고 4대강 킬링 프로젝트 때

국가적으로 초빙한 교수님이고...

그런데...오늘 따라 뒤에 앉아 계신 분 와이셔츠 깃이 유난히 반짝여 보이네요..ㅋ

반짝 반짝 4대강 아름다웠기도 하지요.

우리 박창근 교수님은 뭐하시나..ㅋㅋ

우리 참......착하게 천사같이 생기신 박창근 교수님 사진 한장 보러 갑니다.

아직 주말은 아니지만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51 그럼에도 불구하고 (1) 시옷 2011.03.14
8650 꿩의바람꽃 (4) 김자윤 2011.03.13
8649 아차산 산행하고 왔습니다. (20) 노통 사랑 2011.03.13
8648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27) 김자윤 2011.03.13
8647 우리 대통령 효암 고등학교 방문 하시던 날 ... (21) 내마음 2011.03.13
8646 아주 늦게 구입한 화보와 달력... (2) 내사 노 2011.03.13
8645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12) 보미니성우 2011.03.12
8644 내일이 재단 산행인데.. 2월 남산 산행 늦은 후기입니다^^;; (2) 남기화 2011.03.12
8643 선물이 왔습니다 ^^ (5) 소금눈물 2011.03.12
8642 고양이 가족 (2) 김자윤 2011.03.12
8641 국민의명령 회원모집 및 3·15의거 51주기 추모식안내 박영길 2011.03.11
8640 노란길을 따라 가락주민 2011.03.11
239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