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10528]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방긋note 조회 1,237추천 232011.05.28

매달 네째주 토요일...
어김없이 자애원에 봉사를 가는 날이지만 오월의 자애원 봉사는
다른때 보다 더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저의 눈에 비친 한분 한분의 얼굴에서 노무현을 보았고
그어느 꽃보다도 아름다움을 보았습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답다~♧"


오월은 노짱님의 공통분모를 가진 우리들에겐
슬픔과 아픔의 달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슬픔과 아픔에 눈물짓기 보다는
가늘고 길게 힘들땐 손내밀어 위로가 되어 주면서
작은 나눔을 나누는 몸짓들이  희망의 꽃이 되어 
노짱님과 함께 "사람사는세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월은 노무현입니다...♡










사랑나누미 쥬니어인 무현동상님 막내아들 정호...^^







자애원 저녁 반찬인 오이를 썰고 계시는 나무숲산님과 동네방네 알림판에 있는 글을 보고
참여하여 주신 판다정님..반갑고 고맙습니다..^^



환상의 부치미조~

위에 포터님,블루엑스님 안지기, 아래 하늘처럼님,고물버스차장님


자애원에 오면 꼭 해야될 일중에 하나가 주방에서 사용하는 무뎌딘 칼을 환생(?)하게 하는  거랍니다~
저녁식사님의 부재로 블루엑스님께서 서열1위에 오르셨지만
뒤에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당..ㅎㅎ



노짱님 친구분이신 박춘발님..^^



설겆이조~~~~~~정의를꿈꾸는자님,무현동상님,의령님




자애원 점심메뉴가 냉면이였답니다~
맛을 보라고 주신 냉면~아주 완전 최고~~~~!!






짜~~~~~잔~ㅎ
어렵게시리 넘버원의 자리를 차지하셨던 블루엑스님은
오늘 등장하신 정들님에게 넘버원 자리에서 밀려날 위기에 봉착했습니당~ㅎㅎㅎㅎ



오전 봉사가 끝난후 점심을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싸온 김밥과 삼양 컵라면으로  만찬을~~~~~ㅎ


간단한 점심식사후~
오후 미션인
복도의 묵은때 벗기기~~~~~~~


나무숲산님과 무현동상님의 듀엣 밀대 닦기~
즉석에서 만들어 드린 듀엣 이름은 쌍쌍밀대입니당~ㅎㅎㅎㅎㅎ


허리의 속살이 수줍은지도 모른채~
어젯밤 심야버스를 타고 올라온 의령님은 쓱쓱싹싹~♬



뒷자태를 뽐내면서 헛둘헛둘~ㅎ



썩을까봐 그늘에 널어 놓은 양파를 큰 바구니에 담는 것을 끝으로 자애원 봉사를 마치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51 그럼에도 불구하고 (1) 시옷 2011.03.14
8650 꿩의바람꽃 (4) 김자윤 2011.03.13
8649 아차산 산행하고 왔습니다. (20) 노통 사랑 2011.03.13
8648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27) 김자윤 2011.03.13
8647 우리 대통령 효암 고등학교 방문 하시던 날 ... (21) 내마음 2011.03.13
8646 아주 늦게 구입한 화보와 달력... (2) 내사 노 2011.03.13
8645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12) 보미니성우 2011.03.12
8644 내일이 재단 산행인데.. 2월 남산 산행 늦은 후기입니다^^;; (2) 남기화 2011.03.12
8643 선물이 왔습니다 ^^ (5) 소금눈물 2011.03.12
8642 고양이 가족 (2) 김자윤 2011.03.12
8641 국민의명령 회원모집 및 3·15의거 51주기 추모식안내 박영길 2011.03.11
8640 노란길을 따라 가락주민 2011.03.11
239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