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뱀 나온다고 따먹지 말라던 뱀딸기가 빠알갛게 유혹하네요. 전 맛이 없어서 즐기지는 않았는데 가끔 배가 고파서..ㅋㅋ
습지 식물인 쇠뜨기가 마디바다 이슬을 머금고 있네요. 사막에서 이슬을 머금고 살아간다는 이국의 선인장 이름이 아슴아슴합니다.
뱀딸기의 이름은 뱀이 출몰하기 좋은 곳에 서식한다고 또는 줄기가 '기는줄기'로 그 모양에서 유래하였다는 설이 있다네요. 쇠뜨기는 소가 좋아한다고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향에는 습지가 많지 않아서 저는 소가 좋아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 |
![]() |
![]() |
![]() |
|---|---|---|---|
| 8651 | 그럼에도 불구하고 (1) | 시옷 | 2011.03.14 |
| 8650 | 꿩의바람꽃 (4) | 김자윤 | 2011.03.13 |
| 8649 | 아차산 산행하고 왔습니다. (20) | 노통 사랑 | 2011.03.13 |
| 8648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27) | 김자윤 | 2011.03.13 |
| 8647 | 우리 대통령 효암 고등학교 방문 하시던 날 ... (21) | 내마음 | 2011.03.13 |
| 8646 | 아주 늦게 구입한 화보와 달력... (2) | 내사 노 | 2011.03.13 |
| 8645 | 2011.03.12 봉하는 봄 단장중 (12) | 보미니성우 | 2011.03.12 |
| 8644 | 내일이 재단 산행인데.. 2월 남산 산행 늦은 후기입니다^^;; (2) | 남기화 | 2011.03.12 |
| 8643 | 선물이 왔습니다 ^^ (5) | 소금눈물 | 2011.03.12 |
| 8642 | 고양이 가족 (2) | 김자윤 | 2011.03.12 |
| 8641 | 국민의명령 회원모집 및 3·15의거 51주기 추모식안내 | 박영길 | 2011.03.11 |
| 8640 | 노란길을 따라 | 가락주민 | 2011.0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