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모] RMH20110108-09 봉하 겨울밤 열두 시. 그리고 대통령님..

지금/여기note 조회 1,806추천 312011.01.10


봉하마을 겨울밤 님 그리워 혼자서 묘역엘 갔었습니다.

젊은이들이 칼바람과 싸우며 님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많이 고마운데 말은 못 건넸습니다..


겨울 봉하 묘역의 불빛조차도 얼어 붙은듯했었습니다.

쉼터와 생가 앞의 불빛들이 많이 위로가 되었습니다.




이름: 지금/여기
제목: 겨울 묘역의 불빛
시간: 2011년 1월 8일 밤 12시
장소 : 묘역 주변 
설명: <윗쪽에 넣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75 광주에 사는 59 살 먹은 평범한 시민 ... (11) 내마음 2011.03.19
8674 전철역사가 시끌벅적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대 한 민 국 2011.03.19
8673 봉하에서 김기덕 2011.03.18
8672 봉하에서 (3) 김기덕 2011.03.18
8671 1개월이 지난 그 자리 그곳의 변화 ~~~ (10) 고향역 2011.03.18
8670 히아신스 (8) 집앞공원 2011.03.18
8669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1) (6) 김자윤 2011.03.18
8668 이아이에게~ (12) 비두리 2011.03.18
8667 생강나무 (9) 김자윤 2011.03.17
8666 터널에 심을 덩쿨.. 황원 2011.03.17
8665 노공이산 (31) 가락주민 2011.03.17
8664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 (1) 대 한 민 국 2011.03.17
237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