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참여당 성남을 국회의원 후보 이종웅 13일 아침인사

경동성note 조회 567추천 122011.01.13

장소: 정자* 1, 2, 3, 4번 출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강촌마을, 찍사

시간: 07:10~ 08:30

 DSC00314.JPG

두분이서 먼저 가버리시면 사진은 누가 찍습니까 사진은~~

DSC00316.JPG

 

DSC00317.JPG

 

DSC00318.JPG

오늘 유난히 동그렇게 보이셨다는(호빵맨이 울고 갔다는 전설이^^)

DSC00319.JPG

강촌마을님( 국민참여당 성남시 지역위원장) 웃어서 죄송해요
모자가 잘 어울리세요..

DSC00320.JPG

정말로..

DSC00321.JPG

 

DSC00322.JPG

 

DSC00323.JPG 

DSC00324.JPG

 

DSC00325.JPG

 

DSC00326.JPG

 

DSC00327.JPG

 

DSC00328.JPG

 

DSC00329.JPG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75 광주에 사는 59 살 먹은 평범한 시민 ... (11) 내마음 2011.03.19
8674 전철역사가 시끌벅적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대 한 민 국 2011.03.19
8673 봉하에서 김기덕 2011.03.18
8672 봉하에서 (3) 김기덕 2011.03.18
8671 1개월이 지난 그 자리 그곳의 변화 ~~~ (10) 고향역 2011.03.18
8670 히아신스 (8) 집앞공원 2011.03.18
8669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1) (6) 김자윤 2011.03.18
8668 이아이에게~ (12) 비두리 2011.03.18
8667 생강나무 (9) 김자윤 2011.03.17
8666 터널에 심을 덩쿨.. 황원 2011.03.17
8665 노공이산 (31) 가락주민 2011.03.17
8664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 (1) 대 한 민 국 2011.03.17
237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