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73] 망월동 가서 참배하고 왔습니다.

파란노을note 조회 1,765추천 142012.07.09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망월동에 가서
참배하고
왔습니다.
설레임과
당혹스러움과
다소 어색함과
깊은 고뇌와
발랄함과
피곤함과
동심과
덤덤함과
관조와
상큼한
마음으로 도착을 했습니다.
경기도에서 부랴부랴 국장님도 도착하시고
1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75 광주에 사는 59 살 먹은 평범한 시민 ... (11) 내마음 2011.03.19
8674 전철역사가 시끌벅적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대 한 민 국 2011.03.19
8673 봉하에서 김기덕 2011.03.18
8672 봉하에서 (3) 김기덕 2011.03.18
8671 1개월이 지난 그 자리 그곳의 변화 ~~~ (10) 고향역 2011.03.18
8670 히아신스 (8) 집앞공원 2011.03.18
8669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1) (6) 김자윤 2011.03.18
8668 이아이에게~ (12) 비두리 2011.03.18
8667 생강나무 (9) 김자윤 2011.03.17
8666 터널에 심을 덩쿨.. 황원 2011.03.17
8665 노공이산 (31) 가락주민 2011.03.17
8664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사람들 !! (1) 대 한 민 국 2011.03.17
237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