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 10월 16일 북한산에서

영웅바보note 조회 936추천 132010.10.18


* 북한산에서 만난 사람들!!!

- 첫만남 : 서먹서먹
- 첫산행 : 괴로움
- 첫등반 : 사모봉 그리 만만한 등반이 아님....사모봉 정상에서... 두근두근(반가움)

- 첫식사 : 간단한 도시락으로 시작 봉하막걸리로 마무리 벅찬마음.
- 첫회식 : 새로운 시작
- 첫헤어짐 : 반성(내가 생각한것 보다 더많은 사람들이 노짱님을 사랑하는것 같습니다..)


산행코스 불광역에서 사모봉까지


접니다 ㅋㅋㅋㅋ




첫만남은 서먹서먹 웃음끼 없죠 하지만...시간이 지날수록 우리는 하나가 되고 있었습니다..






올라가면서 바로보는 북한산의 가을입니다... 부럽죠...



정말 힘든 구간입니다...조그만 더 가면 정상인디!! 헉헉!!!



맛난 점심!!!! 무엇을 먹어도 정말 꿀맛입니다.....대미 장식은 막걸리 봉하에서 공수한 봉하막걸리!!




식사후 단체 사진입니다........


즐거운 회식 시간!!!!!!

첫만남보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합니다...이것이 만남이겠죠!!!



이것이 행운입니다....

저랑 백원우 의원님 단독샷 !!!! 귀엽죠!!!! 저말고요 ㅋㅋ



저희 회식 메뉴입니다...파전에 버섯 두부 전골!!!

파전은 고소하고....전골은 매콤하게 맛나더라고요!!!

막걸리 눈깜빡한 사이에 없이지는 이것 참 묘하네 ㅋㅋㅋ



순천에서 오신분도 있습니다...... 정말 분위기 좋아 보이죠....


부럽죠!!!


그럼 다음에 꼭 참석하세요!!!

생각보다 많은것을 얻을수 있습니다......강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99 change 2012 유시민 ↔ 이정희 토크 콘서트의 이모저모 (5) morakono 2011.03.24
8698 영원한 젊은 오빠! 이외수님. (7) 돌솥 2011.03.24
8697 귀농 시작 (13) 김자윤 2011.03.24
8696 바람이 분다 (2) 가락주민 2011.03.24
8695 [蒼霞哀歌] 을숙도에서 (7) 파란노을 2011.03.23
8694 가덕도에 상륙한 봄기운 (4) 가락주민 2011.03.23
8693 유시민號의 진로 (펌) (10) 돌솥 2011.03.23
8692 날씨가 따씹니다. (1) 가락주민 2011.03.23
8691 돌솥님 따라 나왔습니다. 우리집에 노란꽃이 피고 있네요. (15) 순사모바보덕장. 2011.03.23
8690 흐미~~~ 이곳이 정말 썰렁하네요. (13) 돌솥 2011.03.23
8689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3) (2) 김자윤 2011.03.22
8688 수첩을 찾습니다. (5) 돌솥 2011.03.21
235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