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신차려! 이 친구야!!
사회, 정치적으로 무척하고 싶은 말이죠?수 년 전부터 늦가을에 개나리가 피더니 얼마 전에는 아카시아도 피더군요. 오늘은 방앗간 담장 살구나무에 살구꽃이 피었네요.
참! 어처구니없습니다.

살구꽃 : 정신차렸으면 하네요.

무소유님이 '참 좋다~~'라고 하신 정물
.jpg)
제가 '참 좋다~~'고 한 정물입니다.ㅎㅎ

이름표가 있는 것이 제가 집으로 가져가야할 분재입니다. 3개나 되는데 어떻게 할까요? 난감합니다. - 뚜벅이 -

벌써 꽃망울을 터트린 것도 있네요. 11월 3일부터 전시회입니다.
.jpg)
아고! 귀여븐거....ㅎㅎ

황금들판
.jpg)
.jpg)
.jpg)
코스모스 너는 가을의 새악시~~♬

장군님도 흐뭇하시죠?
.jpg)

.jpg)
고추잠자리 1톤 명품백을 등반하다. 암벽여제 '김자인'같네요. 저것을 들고 갈려나? 지고 가려나?ㅎㅎ
.jpg)
독서삼매경

주막풍경입니다.ㅎㅎ 앞에 쌓이 박스는 울퉁불퉁해서 팔지는 어렵지만 몸에는 좋은 친환경 고구마입니다. 차가 있으면 다 싣고 오는 것인데..........ㅋㅋ
![]() |
![]() |
![]() |
![]() |
|---|---|---|---|
| 8699 | change 2012 유시민 ↔ 이정희 토크 콘서트의 이모저모 (5) | morakono | 2011.03.24 |
| 8698 | 영원한 젊은 오빠! 이외수님. (7) | 돌솥 | 2011.03.24 |
| 8697 | 귀농 시작 (13) | 김자윤 | 2011.03.24 |
| 8696 | 바람이 분다 (2) | 가락주민 | 2011.03.24 |
| 8695 | [蒼霞哀歌] 을숙도에서 (7) | 파란노을 | 2011.03.23 |
| 8694 | 가덕도에 상륙한 봄기운 (4) | 가락주민 | 2011.03.23 |
| 8693 | 유시민號의 진로 (펌) (10) | 돌솥 | 2011.03.23 |
| 8692 | 날씨가 따씹니다. (1) | 가락주민 | 2011.03.23 |
| 8691 | 돌솥님 따라 나왔습니다. 우리집에 노란꽃이 피고 있네요. (15)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3.23 |
| 8690 | 흐미~~~ 이곳이 정말 썰렁하네요. (13) | 돌솥 | 2011.03.23 |
| 8689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3) (2) | 김자윤 | 2011.03.22 |
| 8688 | 수첩을 찾습니다. (5) | 돌솥 | 2011.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