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188] 정신차려 이 친구야 (10/20)

파란노을note 조회 2,597추천 42012.10.22

** 이해를 돕기 위해 약도(Ver4.1 20110507)를 수정/추가합니다.
** 약도를 제외한 모든 그림(사진)은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볼 수 있고, 원본이 필요하시면 쪽지주세요!
** 가독성이 때문에 나눔글꼴의 나눔손글씨 펜 글꼴 사용을 중지합니다. 링크는 유지합니다. 다운받기

정신차려! 이 친구야!! 

사회, 정치적으로 무척하고 싶은 말이죠?

수 년 전부터 늦가을에 개나리가 피더니 얼마 전에는 아카시아도 피더군요. 오늘은 방앗간 담장 살구나무에 살구꽃이 피었네요.

참! 어처구니없습니다. 

살구꽃 : 정신차렸으면 하네요.

 

무소유님이 '참 좋다~~'라고 하신 정물

 

제가 '참 좋다~~'고 한  정물입니다.ㅎㅎ

 

이름표가 있는 것이 제가 집으로 가져가야할 분재입니다. 3개나 되는데 어떻게 할까요? 난감합니다. - 뚜벅이 -

 

벌써 꽃망울을 터트린 것도 있네요. 11월 3일부터 전시회입니다.

 

아고! 귀여븐거....ㅎㅎ

 

황금들판

 

 

 

코스모스 너는 가을의 새악시~~♬

 

장군님도 흐뭇하시죠?

 

 

 

고추잠자리 1톤 명품백을 등반하다. 암벽여제 '김자인'같네요. 저것을 들고 갈려나? 지고 가려나?ㅎㅎ

 

독서삼매경

 

주막풍경입니다.ㅎㅎ 앞에 쌓이 박스는 울퉁불퉁해서 팔지는 어렵지만 몸에는 좋은 친환경 고구마입니다. 차가 있으면 다 싣고 오는 것인데..........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699 change 2012 유시민 ↔ 이정희 토크 콘서트의 이모저모 (5) morakono 2011.03.24
8698 영원한 젊은 오빠! 이외수님. (7) 돌솥 2011.03.24
8697 귀농 시작 (13) 김자윤 2011.03.24
8696 바람이 분다 (2) 가락주민 2011.03.24
8695 [蒼霞哀歌] 을숙도에서 (7) 파란노을 2011.03.23
8694 가덕도에 상륙한 봄기운 (4) 가락주민 2011.03.23
8693 유시민號의 진로 (펌) (10) 돌솥 2011.03.23
8692 날씨가 따씹니다. (1) 가락주민 2011.03.23
8691 돌솥님 따라 나왔습니다. 우리집에 노란꽃이 피고 있네요. (15) 순사모바보덕장. 2011.03.23
8690 흐미~~~ 이곳이 정말 썰렁하네요. (13) 돌솥 2011.03.23
8689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3) (2) 김자윤 2011.03.22
8688 수첩을 찾습니다. (5) 돌솥 2011.03.21
235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