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봉하가는길 정기 총회입니다. 국민의례 중

배가 아파서 화장실갔다오니 임원선출이 끝났네요. 그래요. 나눠먹기 했어요.ㅋㅋ
.jpg)
좀 조촐하죠? 동원(ㅋ)된 분도 계심.ㅋㅋ
.jpg)
뭔 이야기?
.jpg)
아! 노랑개비 비토(ㅋ) 중이시네요.

윽! 뚱뚱이 스머프.ㅋㅋ
.jpg)
본인입니다. 희귀사진

화원님도 노랑개비 비토에 동참하심
.jpg)
이제 노랑개비만 믿어요.ㅋㅋ
.jpg)
동원(ㅋ)된 청중
.jpg)
뭐 준다니까 모였죠.ㅋㅋ

총회 뒷풀이.. 푸석한 대표님 얼굴, 늘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역이고 있음.ㅠㅠ
.jpg)
가행수, LeeLa님 많이 드셨어요?
.jpg)
선거 이야기? 드라마 이야기 중입니다.ㅋㅋ
.jpg)
백두산(?)이 보이는 희귀 사진, 회장님 연임을 축하(ㅋ)드립니다.

아이쿠! 오늘 공정사회님이 카메라에 꽂히셔서 자꾸 저를 주목하시네요.

늦게 오신 아빠 훈이아빠님...
![]() |
![]() |
![]() |
![]() |
|---|---|---|---|
| 8699 | change 2012 유시민 ↔ 이정희 토크 콘서트의 이모저모 (5) | morakono | 2011.03.24 |
| 8698 | 영원한 젊은 오빠! 이외수님. (7) | 돌솥 | 2011.03.24 |
| 8697 | 귀농 시작 (13) | 김자윤 | 2011.03.24 |
| 8696 | 바람이 분다 (2) | 가락주민 | 2011.03.24 |
| 8695 | [蒼霞哀歌] 을숙도에서 (7) | 파란노을 | 2011.03.23 |
| 8694 | 가덕도에 상륙한 봄기운 (4) | 가락주민 | 2011.03.23 |
| 8693 | 유시민號의 진로 (펌) (10) | 돌솥 | 2011.03.23 |
| 8692 | 날씨가 따씹니다. (1) | 가락주민 | 2011.03.23 |
| 8691 | 돌솥님 따라 나왔습니다. 우리집에 노란꽃이 피고 있네요. (15) | 순사모바보덕장. | 2011.03.23 |
| 8690 | 흐미~~~ 이곳이 정말 썰렁하네요. (13) | 돌솥 | 2011.03.23 |
| 8689 | 베트남 여행사진-라오까이(33) (2) | 김자윤 | 2011.03.22 |
| 8688 | 수첩을 찾습니다. (5) | 돌솥 | 2011.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