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노짱님 탄핵 사유가 -선거법 중립 위반-이 잖아요? -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여당을 돕고 싶다! - 이 한마디에 탄핵을 당했지요? 그 말씀이 뭐가 어때서...? 법을 즈네들처럼 어기겠다고 한 것도 아니고 거기에 -경제 파탄- 어쩌구 하며 화학 조미료 팍팍 쳐서 불량식품 만들어 볼 꼼수 부리다 국민들한테 역풍 맞았지요...? ( 노짱님 -半에 半-만큼만 해라! ) 그런데 이번 무상급식 투표에 법이고 나발이고 다 헌신짝처럼 내 던지고 MB께서는 이번 투표를 반드시 이겨야 한다 하시고... 조.중.동은 투표를 안 하는 사람을 거의 매국노 취급하는 기사로 매일 도배를 하고... 불법, 관권 선거로 떡칠을 하고 거기에 정치 목사들까지 끼어서 吳일병 구하기에 선거법은 쌈 싸 먹고 할 수 있는 온갖 것을 다 했건만 결국 실!패!했네요. 이럴 때 경상도 사람들은 - 아, 꼬시다!- 그러더라구요. . . . 내년 4월이 기대됩니다. 내년 12월은 더 기대됩니다. 지금과는 민심이 더 많이 다를걸요? |
![]() |
![]() |
![]() |
![]() |
|---|---|---|---|
| 8723 | 할아버지 (11) | 김자윤 | 2011.03.31 |
| 8722 | 그래,아들아.jpg (6) | 위대한 대통령 | 2011.03.31 |
| 8721 | 나들이 갔다가 만난 꽃들입니다. 예쁘지요? (13) | 집앞공원 | 2011.03.31 |
| 8720 |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힘을 내봅시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3.31 |
| 8719 | 여러분들 어찌 지내는가 보러 왔습니다 ... (11) | 내마음 | 2011.03.31 |
| 8718 | 단일후보 경선인단에 참여해 주십시요... 김해을 (11) | 40대아지매 | 2011.03.30 |
| 8717 | 문밖 봄 (8) | 김자윤 | 2011.03.30 |
| 8716 | 무장공비 (4) | 수월 | 2011.03.30 |
| 8715 | 일요일에 뭐하세요 ??? 힘을 모아봅시다 !!(수정)1 (3) | 대 한 민 국 | 2011.03.30 |
| 8714 | 쉼없이 달리는 남자들.. (7) | 40대아지매 | 2011.03.29 |
| 8713 | 어촌 사람들 (1) | 김자윤 | 2011.03.28 |
| 8712 | 아름다운 동행 (12) | 자봉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