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에서 열렸던 노무현 대통령님 65주년 생신 기념 음악회에 함께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본 것들이 이 사진에 다 담기진 않았겠지만 작은 느낌이라도 나누고자 사진 올립니다.
비록 좋은 사진은 아니라도 함께하고픈 마음으로 즐겨 주세요.
다음에 또 좋은 만남을 기약하고 싶습니다. ^^








![]() |
![]() |
![]() |
![]() |
|---|---|---|---|
| 8723 | 할아버지 (11) | 김자윤 | 2011.03.31 |
| 8722 | 그래,아들아.jpg (6) | 위대한 대통령 | 2011.03.31 |
| 8721 | 나들이 갔다가 만난 꽃들입니다. 예쁘지요? (13) | 집앞공원 | 2011.03.31 |
| 8720 |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힘을 내봅시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3.31 |
| 8719 | 여러분들 어찌 지내는가 보러 왔습니다 ... (11) | 내마음 | 2011.03.31 |
| 8718 | 단일후보 경선인단에 참여해 주십시요... 김해을 (11) | 40대아지매 | 2011.03.30 |
| 8717 | 문밖 봄 (8) | 김자윤 | 2011.03.30 |
| 8716 | 무장공비 (4) | 수월 | 2011.03.30 |
| 8715 | 일요일에 뭐하세요 ??? 힘을 모아봅시다 !!(수정)1 (3) | 대 한 민 국 | 2011.03.30 |
| 8714 | 쉼없이 달리는 남자들.. (7) | 40대아지매 | 2011.03.29 |
| 8713 | 어촌 사람들 (1) | 김자윤 | 2011.03.28 |
| 8712 | 아름다운 동행 (12) | 자봉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