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문재인 이사장님!
누구를 바라보며 저렇게 행복해 하실까요?
사랑과 재치기는 숨길 수 없다지만
너무 티 내시지요?
다른 분들한테 박수칠 때랑 표정의 차원이 다릅니다.
아이돌 그룹에 환호하는 십대의 표정이랄까요?
저 연세에 사모님을 바라만 봐도 행복해 하시는 모습이
바라보는 저도 덩달아 행복합니다.
완전 부럽습니다.
너무 멋지세요.
당신을 대한민국 -애처가의 지존-으로 인정합니다...짝짝짝!!!


두 분 오래오래
서로 때문에 행복하시길...!!!
![]() |
![]() |
![]() |
![]() |
|---|---|---|---|
| 8723 | 할아버지 (11) | 김자윤 | 2011.03.31 |
| 8722 | 그래,아들아.jpg (6) | 위대한 대통령 | 2011.03.31 |
| 8721 | 나들이 갔다가 만난 꽃들입니다. 예쁘지요? (13) | 집앞공원 | 2011.03.31 |
| 8720 |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힘을 내봅시다 !!! (3) | 대 한 민 국 | 2011.03.31 |
| 8719 | 여러분들 어찌 지내는가 보러 왔습니다 ... (11) | 내마음 | 2011.03.31 |
| 8718 | 단일후보 경선인단에 참여해 주십시요... 김해을 (11) | 40대아지매 | 2011.03.30 |
| 8717 | 문밖 봄 (8) | 김자윤 | 2011.03.30 |
| 8716 | 무장공비 (4) | 수월 | 2011.03.30 |
| 8715 | 일요일에 뭐하세요 ??? 힘을 모아봅시다 !!(수정)1 (3) | 대 한 민 국 | 2011.03.30 |
| 8714 | 쉼없이 달리는 남자들.. (7) | 40대아지매 | 2011.03.29 |
| 8713 | 어촌 사람들 (1) | 김자윤 | 2011.03.28 |
| 8712 | 아름다운 동행 (12) | 자봉 | 2011.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