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햅쌀을 추석선물로 받았습니다.

세라피아note 조회 1,062추천 242011.09.08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영농법인 (주)봉하마을"에서 추석선물로 햅쌀을 보내주셨습니다.
어찌나 반갑든지요!
연회원에게 보내 주셨답니다.
적지 않은 식구인데도 쌀 소비량이 많지 않은 연회원이라
좀 미안합니다.

골고루 보내 주셨네요.
햅쌀에 찹쌀, 오색미까지.
봉하송편과 함께 차례상 잘 차리겠습니다.

봉하 막걸리도 올리고 싶지만 그 건 제 바램이고
남편 기분을 존중해얄 것 같아서 참습니다.
저희는 차례주는 '법주에 한합니다.

대표님, 봉하의 작목반원 여러분,
친환경 생태농법으로 농사 지으시노라 한 해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23 할아버지 (11) 김자윤 2011.03.31
8722 그래,아들아.jpg (6) 위대한 대통령 2011.03.31
8721 나들이 갔다가 만난 꽃들입니다. 예쁘지요? (13) 집앞공원 2011.03.31
8720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힘을 내봅시다 !!! (3) 대 한 민 국 2011.03.31
8719 여러분들 어찌 지내는가 보러 왔습니다 ... (11) 내마음 2011.03.31
8718 단일후보 경선인단에 참여해 주십시요... 김해을 (11) 40대아지매 2011.03.30
8717 문밖 봄 (8) 김자윤 2011.03.30
8716 무장공비 (4) 수월 2011.03.30
8715 일요일에 뭐하세요 ??? 힘을 모아봅시다 !!(수정)1 (3) 대 한 민 국 2011.03.30
8714 쉼없이 달리는 남자들.. (7) 40대아지매 2011.03.29
8713 어촌 사람들 (1) 김자윤 2011.03.28
8712 아름다운 동행 (12) 자봉 2011.03.28
233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