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우포 가는길

파란노을note 조회 708추천 112011.09.12

추석 내내 혼자 집을 지켜야합니다. 페이스북에 글 한자락 남겨놓고 우포 다녀왔습니다. 초반부는 창녕 시내에서 회룡까지 버스로 가서 30분 걸어서 우포로 가면서 촬영한 것이고, 마지막 달은 집에 도착해서 촬영했습니다. 운전을 했다면, 일몰이나 월출 사진까지 우포에서 촬영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에 잠시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결심이 흔들렸습니다.ㅎㅎ

사람들은 '고향'으로 가고,
'세상'은 조요하니
나도 마음이 일렁입니다.

우포로 갑니다.
우포늪 파노라마1
우포늪 파노라마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23 할아버지 (11) 김자윤 2011.03.31
8722 그래,아들아.jpg (6) 위대한 대통령 2011.03.31
8721 나들이 갔다가 만난 꽃들입니다. 예쁘지요? (13) 집앞공원 2011.03.31
8720 이제 끝이 보이고 있습니다. 좀 더 힘을 내봅시다 !!! (3) 대 한 민 국 2011.03.31
8719 여러분들 어찌 지내는가 보러 왔습니다 ... (11) 내마음 2011.03.31
8718 단일후보 경선인단에 참여해 주십시요... 김해을 (11) 40대아지매 2011.03.30
8717 문밖 봄 (8) 김자윤 2011.03.30
8716 무장공비 (4) 수월 2011.03.30
8715 일요일에 뭐하세요 ??? 힘을 모아봅시다 !!(수정)1 (3) 대 한 민 국 2011.03.30
8714 쉼없이 달리는 남자들.. (7) 40대아지매 2011.03.29
8713 어촌 사람들 (1) 김자윤 2011.03.28
8712 아름다운 동행 (12) 자봉 2011.03.28
233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