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님이 평소 타셨다는 버스

까몽note 조회 2,228추천 442010.10.15


얼마 전

강금원회장님의 초대를 받은  지지모임과 함께 시그너스 골프클럽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날 제가 듣기론  아래의 버스가 노짱님이 대검에 가실 때 타고 가신거라고 들렸는데

잘못 들었는거 같아요.

아마 평소 이용하시는 버스인가 봅니다.

기사를 찾아보니 그 버스는 다른 색갈이더군요~

 관련기사
http://media.daum.net/society/nation/gyeongsang/view.html?cateid=100008&newsid=*************7057&p=nocut


http://media.daum.net/society/affair/view.html?cateid=1010&newsid=*************1902&p=nocut


강회장님은 운전석 뒤,  두번째 좌석을 노무현대통령 내외분이 앉으셨던 자리라며
 
보존하고 계신다고 하셨어요~

곳곳에 강회장님의 노짱님에 대한 사랑이 절절이 묻어 있어서 더 감동받고 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35 마음의 꽃깃발 (4) 돌솥 2011.04.02
8734 내 곁을 스쳐갔더라면... (3) 돌솥 2011.04.02
8733 만주바람꽃 (8) 김자윤 2011.04.02
8732 만우절인 어제 봉하 묘역 주변.. (8) 자봉 2011.04.02
8731 노루귀 (5) 김자윤 2011.04.02
8730 4월1일 그들의 노력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9 유시민 대표 이봉수 후보, 김두관 경남지사 예방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8 대통령님과 여사님 공연 보시던날~ (8) 위대한 대통령 2011.04.01
8727 생태연못의 봄꽃 -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14) 세찬 2011.04.01
8726 김해로 (4) 가락주민 2011.04.01
8725 민들레 (6) 김자윤 2011.04.01
8724 핸드폰은 늘 갖고 다니지요.. (4) 다시 하나되어 2011.03.31
232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