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북한산에서

bangjanenote 조회 998추천 232010.10.18

북한산 산행을 위해
불광역 1번출구 앞에 모여 인원점검을 했다.



구기동 터널쪽으로 올라가 터널 오른쪽 근린공원안에 둘레길로 출발



둘레길 시작부터 경사가 만만찮다.



중간에 잠깐 배짱이 아저씨를 만났다. 가을과 음악은 역시 조오타...



겨우겨우 낑낑대며 올라왔더니 헐..벌써들 와 있다..
사모바위 공터에 모여라



간식시간에도 열심히 회원들 모습을 카메라에 담는 재단 일꾼..




봉하막걸리 등장 .. 무조건 한잔 받아 마셨다.



인증샷 하시는 모습을 다시 인증 ㅋㅋ 사진 필요하면 연락주세요..



먼 남산을 보는만큼, 사람사는 세상도 아직은 저기쯤 멀리 있는것 같다.



뒤돌아 한장 찍었는데 이분들과 뒷풀이 합석을 했다.



백의원님의 막걸리를 한잔 받았다.
의원님 언제나 홧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35 마음의 꽃깃발 (4) 돌솥 2011.04.02
8734 내 곁을 스쳐갔더라면... (3) 돌솥 2011.04.02
8733 만주바람꽃 (8) 김자윤 2011.04.02
8732 만우절인 어제 봉하 묘역 주변.. (8) 자봉 2011.04.02
8731 노루귀 (5) 김자윤 2011.04.02
8730 4월1일 그들의 노력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9 유시민 대표 이봉수 후보, 김두관 경남지사 예방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8 대통령님과 여사님 공연 보시던날~ (8) 위대한 대통령 2011.04.01
8727 생태연못의 봄꽃 -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14) 세찬 2011.04.01
8726 김해로 (4) 가락주민 2011.04.01
8725 민들레 (6) 김자윤 2011.04.01
8724 핸드폰은 늘 갖고 다니지요.. (4) 다시 하나되어 2011.03.31
232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