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나들이 갈 때 맛좋고 영양 가득한 봉하쌀 연잎밥과 함께~

디냐note 조회 1,112추천 182011.06.21


 일요일 봉하, 점심 한때 입니다.
 점심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생각난건 간편하고도 영양 가득한 연잎밥이었답니다.
나들이 출발 전,아침일찍 냉동된 연잎밥을 미리 꺼내놓아 해동을 시키고
4분-5분 정도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줍니다.

연잎에 싸여있기에 더운 날 혹시 상할까 걱정안하셔도 된답니다.
뜨거울 때보다 적당히 식었을 때가 요즘 처럼 더운 날에 드시기에 딱 좋겠습니다.
 나들이 가실 때  소지하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영양만점 봉하쌀 연잎밥을 
적극 추천합니다... 강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35 마음의 꽃깃발 (4) 돌솥 2011.04.02
8734 내 곁을 스쳐갔더라면... (3) 돌솥 2011.04.02
8733 만주바람꽃 (8) 김자윤 2011.04.02
8732 만우절인 어제 봉하 묘역 주변.. (8) 자봉 2011.04.02
8731 노루귀 (5) 김자윤 2011.04.02
8730 4월1일 그들의 노력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9 유시민 대표 이봉수 후보, 김두관 경남지사 예방 (4) 40대아지매 2011.04.01
8728 대통령님과 여사님 공연 보시던날~ (8) 위대한 대통령 2011.04.01
8727 생태연못의 봄꽃 - '우리 지금 만나! (당장 만나!)' (14) 세찬 2011.04.01
8726 김해로 (4) 가락주민 2011.04.01
8725 민들레 (6) 김자윤 2011.04.01
8724 핸드폰은 늘 갖고 다니지요.. (4) 다시 하나되어 2011.03.31
232 page처음 페이지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2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