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_conv.JPG.jpg)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_conv.JPG.jpg)
_conv.JPG.jpg)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_conv.JPG.jpg)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_conv.JPG.jpg)
_conv.JPG.jpg)
꽁꽁 얼었지요..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
_conv.JPG.jpg)
_conv.JPG.jpg)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_conv.JPG.jpg)
새참이 꿀 맛 이겠죠
_conv.JPG.jpg)
_conv.JPG.jpg)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_conv.JPG.jpg)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_conv.JPG.jpg)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자연과 사람입니다
![]() |
![]() |
![]() |
![]() |
|---|---|---|---|
| 8747 | 오늘 굿은 휴일에도 '봉하마을'은 뜨거웠다. (10) | morakono | 2011.04.03 |
| 8746 | [김해는 지금] 오늘 오후의 유시민 " 아 ~ ~~ 싸" .. .. (18) | 40대아지매 | 2011.04.03 |
| 8745 | 마을길 (1) | 김자윤 | 2011.04.03 |
| 8744 | 시골집-208 (5) | 김자윤 | 2011.04.03 |
| 8743 | [蒼霞哀歌 114] 눈물먹은 봄이 피었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11.04.03 |
| 8742 | 산수유 (5) | 김자윤 | 2011.04.03 |
| 8741 | 우리 대통령 친구 분들 몰랐던 이야기들 ...KNN 특집 (12) | 내마음 | 2011.04.03 |
| 8740 | 오늘 여의도 집결입니다 !! 알고 계시죠 ?? (1) | 대 한 민 국 | 2011.04.03 |
| 8739 | 전국에서 온 자원봉사자들. (6) | 40대아지매 | 2011.04.03 |
| 8738 | 개복수초 (2) | 김자윤 | 2011.04.02 |
| 8737 | 2011.04.02 진해군항제로 들떠도 봉하는 바쁘다 (5) | 보미니성우 | 2011.04.02 |
| 8736 | 오늘 봉하마을 "人山人海" (4) | morakono | 2011.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