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2일 낯 청솔마을 장터방문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인지 주민들이 많지않았어요
한분한분 정중히 이종웅입니다~~~
땅콩을 좋아하셔서 5천원어치 사셨어요 고창 땅콩이라 맛도 그만이더군요^^ 쩝쩝!!!
동국대 주변상가 먹자골목 순회했어요 손님이 많으셔서 열씸히....
이종웅 입니다~~깨끗한 정치하겠습니다~~
앗싸~~ 명함에 노무현재평생회원보시구 오셔서 인사했어요 노사모회원이시구
사시는곳은 안산 예비지점장(김용매님 )이셔요 후보님은 예비후보ㅋㅋㅋ
분당을에 사시는 친척분이많으셔서 꼬옥 이종웅후보 찍을거라 다짐해주셨습니다
다음에 가서 명단받아올려구요~~~
..................................................
23일 일정입니다
23일 마테오성당 앞에서 미사끝나기만....준비완료^^
노오란 장갑이 어울리는사람 이종웅후보^^
인사드리다보니 초등학교선배님 학실히 찍어주신말씀을ㅎㅎㅎ
후보님의 천진난만한 포스~~
위원장님 멋져부러요. 후보님의 저인사는 트레이드마크 지나가시는분들 꼭!보게되죠.
후보님과 위원장님의 정중한인사^^
끝날무려 심각히 작전회의중^^
낯 이마트 시민없어서 급하게 수내역으로 작전변경 눈이참 많이왔죠^^
휘날리는 눈발도 우리후보님앞에서는 어림없습니다 아자아자!!!!!
어려운 조건이지만 열씸이신 후보님^^ 국민참여당만이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용인에서 주말 전투지원나오셔서 넘 열씸히 해주셨어요^^
이런 아름다운모습속에 우리의 꿈과 희망을 느낌니다!!!
수내역 1층에서의 선거운동^^
여기가님과 막강 용인 콥스맨,서윤아빠님 감솨~~
분당을 주민여러분 4.27일 이종웅후보 꼭 찍어주셔요~~~~
일요일 모두가 쉬는날이지만 이종웅후보님의 선거운동은 계속되었습니다
참여해주신 여러분 넘넘 감사드립니다 꾸벅^^
![]() |
![]() |
![]() |
![]() |
|---|---|---|---|
| 8747 | 오늘 굿은 휴일에도 '봉하마을'은 뜨거웠다. (10) | morakono | 2011.04.03 |
| 8746 | [김해는 지금] 오늘 오후의 유시민 " 아 ~ ~~ 싸" .. .. (18) | 40대아지매 | 2011.04.03 |
| 8745 | 마을길 (1) | 김자윤 | 2011.04.03 |
| 8744 | 시골집-208 (5) | 김자윤 | 2011.04.03 |
| 8743 | [蒼霞哀歌 114] 눈물먹은 봄이 피었습니다 (14) | 파란노을 | 2011.04.03 |
| 8742 | 산수유 (5) | 김자윤 | 2011.04.03 |
| 8741 | 우리 대통령 친구 분들 몰랐던 이야기들 ...KNN 특집 (12) | 내마음 | 2011.04.03 |
| 8740 | 오늘 여의도 집결입니다 !! 알고 계시죠 ?? (1) | 대 한 민 국 | 2011.04.03 |
| 8739 | 전국에서 온 자원봉사자들. (6) | 40대아지매 | 2011.04.03 |
| 8738 | 개복수초 (2) | 김자윤 | 2011.04.02 |
| 8737 | 2011.04.02 진해군항제로 들떠도 봉하는 바쁘다 (5) | 보미니성우 | 2011.04.02 |
| 8736 | 오늘 봉하마을 "人山人海" (4) | morakono | 2011.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