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공모] 봉하를 다녀와서 맘이 편해졌습니다...

gamsanote 조회 2,117추천 482010.10.29




* 내 박석을 찾아 읽고 있습니다 *




*박석의 중앙에 편히 쉬고 계십니다*




*묘소 입구의 인공호수가 있습니다*
물은 맑고 물속의 돌이 아름답습니다.




*참배의 결과물(?)들이 놓여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입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박석을 읽고 걸었습니다*

2011년을 기약하고 돌아왔습니다
,
,
재단을 위해서 꾸준히 후원을 해야겠다는,,,
회원님들!,,,흩어지면 안됩니다..
.
.



~사자바위 위에서 내려다 본 우리대통령님 안식처~

*지구가 멸망하는 전 날까지 길이 남을 역사의 대통령!*

100년 후, 만 년 후를 위하여 후손에게 교육합시다!


사진으로 제일 윗쪽에 보이는 "삼각형 인공호수"^^
,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59 유시민의 바지 전쟁 ( 펌 ) (20) 돌솥 2011.04.06
8758 얼레지 (7) 김자윤 2011.04.06
8757 만주바람꽃 (3) 김자윤 2011.04.05
8756 꿩의바람꽃 (2) 김자윤 2011.04.05
8755 지난 토요일 오후 봉하에서 (19) 가볍고느리게 2011.04.05
8754 노무현 죽이기? 유시민 죽이기? (펌) (20) 돌솥 2011.04.05
8753 이 초딩 보다도 못한 할아버지와 할머니 !!! (2) 대 한 민 국 2011.04.05
8752 노무현 재단 대토론회 사진입니다 (1) Lein 2011.04.05
8751 강력한 리더십은 추구하되 위압적 리더십은 버리겠다. (5) 돌솥 2011.04.04
8750 시골집-209 (2) 김자윤 2011.04.04
8749 대통령 정신계승 대토론회에 참여하여 (10) 물한줌 2011.04.04
8748 거제도의 봄 풍경 ~ (15) 고향역 2011.04.03
230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