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햅쌀을 추석선물로 받았습니다.

세라피아note 조회 1,058추천 242011.09.08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 "영농법인 (주)봉하마을"에서 추석선물로 햅쌀을 보내주셨습니다.
어찌나 반갑든지요!
연회원에게 보내 주셨답니다.
적지 않은 식구인데도 쌀 소비량이 많지 않은 연회원이라
좀 미안합니다.

골고루 보내 주셨네요.
햅쌀에 찹쌀, 오색미까지.
봉하송편과 함께 차례상 잘 차리겠습니다.

봉하 막걸리도 올리고 싶지만 그 건 제 바램이고
남편 기분을 존중해얄 것 같아서 참습니다.
저희는 차례주는 '법주에 한합니다.

대표님, 봉하의 작목반원 여러분,
친환경 생태농법으로 농사 지으시노라 한 해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71 지금 이시각 김해.. (28) 40대아지매 2011.04.07
8770 우산.비.사람.사람사는세상. 아름다운봉하마을 (7) 자봉 2011.04.07
8769 비내리는 봉하마을 표고버섯 이야기.. (10) 자봉 2011.04.07
8768 3월 아차산 늦은 산행 후기 (5) 남기화 2011.04.07
8767 [蒼霞哀歌] 春來不似春 : 봄의 눈물 (6) 파란노을 2011.04.07
8766 시골집-210 (3) 김자윤 2011.04.07
8765 사람사는 내~음 (3) 문동일 2011.04.07
8764 명진스님 남산 산행법회 (2) 박영길 2011.04.07
8763 건너가자님~ (6) 봉7 2011.04.07
8762 세월 (1) 김자윤 2011.04.06
8761 검은 양복을 입으시고 어디를 가시는지 ? (7) 내마음 2011.04.06
8760 사사세에 오질 말든 해야지.. (15) 소금눈물 2011.04.06
229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