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달달 무슨달

돌솥note 조회 617추천 102011.09.13

full-moon.jpg


달이 환하게 뜨겠구료.

비록 두터운 구름이 가렸다 하나

달을 어찌 없애겠소.

지나가면 그뿐

달은 언제나 그렇게 두둥실 떠오를 것이오.


지구마을 사람들의 마음에도

진리의 밝은 빛 하나

언제나 두둥실 떠있소.

잠시간 구름이 끼었어도 흔들리거나

조바심 태우지 않아도 된다오.

때가 되면 저 언덕 위로

어그러짐 없이 둥그런

환한 빛을 비출 것이오.



출처 - 구조론 연구소 ( ahmoo님 글과 사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71 지금 이시각 김해.. (28) 40대아지매 2011.04.07
8770 우산.비.사람.사람사는세상. 아름다운봉하마을 (7) 자봉 2011.04.07
8769 비내리는 봉하마을 표고버섯 이야기.. (10) 자봉 2011.04.07
8768 3월 아차산 늦은 산행 후기 (5) 남기화 2011.04.07
8767 [蒼霞哀歌] 春來不似春 : 봄의 눈물 (6) 파란노을 2011.04.07
8766 시골집-210 (3) 김자윤 2011.04.07
8765 사람사는 내~음 (3) 문동일 2011.04.07
8764 명진스님 남산 산행법회 (2) 박영길 2011.04.07
8763 건너가자님~ (6) 봉7 2011.04.07
8762 세월 (1) 김자윤 2011.04.06
8761 검은 양복을 입으시고 어디를 가시는지 ? (7) 내마음 2011.04.06
8760 사사세에 오질 말든 해야지.. (15) 소금눈물 2011.04.06
229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