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이들이랑 봉하에 자봉하러 갔다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정자에서 준비해간 도시락 먹고 사진찍고,
비가 잠시 그친 사이
봉하들판을 자전거 타고 생생달려
화포천으로 갔는데
비가 너무와서 화포천으로 가는 길이...ㅠㅠ
엄청나게 비가 내리는데도
캐릭터 논에는 피사리가 한창이었습니다.
![]() |
![]() |
![]() |
![]() |
|---|---|---|---|
| 8771 | 지금 이시각 김해.. (28) | 40대아지매 | 2011.04.07 |
| 8770 | 우산.비.사람.사람사는세상. 아름다운봉하마을 (7) | 자봉 | 2011.04.07 |
| 8769 | 비내리는 봉하마을 표고버섯 이야기.. (10) | 자봉 | 2011.04.07 |
| 8768 | 3월 아차산 늦은 산행 후기 (5) | 남기화 | 2011.04.07 |
| 8767 | [蒼霞哀歌] 春來不似春 : 봄의 눈물 (6) | 파란노을 | 2011.04.07 |
| 8766 | 시골집-210 (3) | 김자윤 | 2011.04.07 |
| 8765 | 사람사는 내~음 (3) | 문동일 | 2011.04.07 |
| 8764 | 명진스님 남산 산행법회 (2) | 박영길 | 2011.04.07 |
| 8763 | 건너가자님~ (6) | 봉7 | 2011.04.07 |
| 8762 | 세월 (1) | 김자윤 | 2011.04.06 |
| 8761 | 검은 양복을 입으시고 어디를 가시는지 ? (7) | 내마음 | 2011.04.06 |
| 8760 | 사사세에 오질 말든 해야지.. (15) | 소금눈물 | 2011.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