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66번째 맞이하는 노무현 대통령님의 생일날 봉하에서

보미니성우note 조회 2,940추천 122012.09.02



9월 1일 토요일 아침 묘역이 참 깨끗하고 조용합니다




참 일찍이도 찾아오셨네요



지난 두번의 태풍때문에 철수했던  바람개비를 아침에 모두 새것으로 교체했습니다



떡나누기 행사는 올해도 어김없이 열렸습니다



샘터의 특별행사는 문사모님들이 맏으셨군요



귀여운 대통령님을 후원하자는 곳  정말 귀여운 대통령이세요 ㅎㅎ



오늘 대접할 음식은 어떻게 할 것인가를 회의하고




왜 웃는것일까요?



난 음식조에서 빠졌다



난 음식조에서 제일 어려운 조를 맏았다





음식이고 뭐고간에 사진찍기 놀이가 최고지




미녀와 야수조



미녀와 총각조  안 웃는척하는 옛날 처녀의 입가에 미소




오늘 개업식을 하는 봉하밥상 가게


점점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웃고 즐길 시간이 없어 보입니다




귀여운 태통령님 까꿍~~










여기도 새단장하니 노랑색이 더 돋보입니다




봉하밥상이 오늘 개업했습니다



이 가게도 번창하길 바랍니다



열차가 도착했습니다



600여명이 오셨다죠?



금새 붐비는 군요



먹을거리가  맛있었는지 모르겠네요


걸어서 들어오는 모습!!  이런 행사가 있을땐 어쩔수 없나 봅니다








이 와중에 이런포즈를 하는것 보면 아가씨일 가능성에 무게가 가는군요 ㅎㅎ




무료란 좋은거



시식도 많이하시고 재품도 많이 사 가시고~



이 행렬은



음악회를 기다리는 행렬이군요



작년보다 많이 오신것같은 느낌



통제도 예년보다 덜했습니다



자율성이 많이 부여된 것이죠



최소한의 통제만으로도 질서는 잘 유지 되었습니다




입장이 길어서



공연 시간이 약간 늦어졌네요



입추의 여지가 거의 없어져 갑니다



이 자리는 그냥 얻은것이 아니죠


양옆의 길가도 언덕도 꽉찾습니다



음악회에 못가신분들은 이렇게 회포를 푸시고



음악회가 끝나고도  야식을 즐겼습니다



66개의 풍등에 소원을 담고 오늘행사는 무사히 성대히 치루어 졌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71 지금 이시각 김해.. (28) 40대아지매 2011.04.07
8770 우산.비.사람.사람사는세상. 아름다운봉하마을 (7) 자봉 2011.04.07
8769 비내리는 봉하마을 표고버섯 이야기.. (10) 자봉 2011.04.07
8768 3월 아차산 늦은 산행 후기 (5) 남기화 2011.04.07
8767 [蒼霞哀歌] 春來不似春 : 봄의 눈물 (6) 파란노을 2011.04.07
8766 시골집-210 (3) 김자윤 2011.04.07
8765 사람사는 내~음 (3) 문동일 2011.04.07
8764 명진스님 남산 산행법회 (2) 박영길 2011.04.07
8763 건너가자님~ (6) 봉7 2011.04.07
8762 세월 (1) 김자윤 2011.04.06
8761 검은 양복을 입으시고 어디를 가시는지 ? (7) 내마음 2011.04.06
8760 사사세에 오질 말든 해야지.. (15) 소금눈물 2011.04.06
229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