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113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83 녹지원 마당에서 우리 대통령과 5 분정도의 짧은 만남 ...... (6) 내마음 2011.04.10
8782 시골집-213 (2) 김자윤 2011.04.10
8781 4월 9일 ... 김해는 (20) 40대아지매 2011.04.10
8780 제비꽃 (1) 김자윤 2011.04.10
8779 2011.04.09 봄과 함께 찾아온 가연이네&하늘이네 (16) 보미니성우 2011.04.09
8778 시골집-212 (3) 김자윤 2011.04.09
8777 토요일 아침 아름다운봉하 아침입니다. (6) 자봉 2011.04.09
8776 주말에 김해로 모여 주세요. (7) 40대아지매 2011.04.09
8775 시골집-211 (1) 김자윤 2011.04.08
8774 어디 가세요 ? (7) 가락주민 2011.04.08
8773 현천마을 (16) 김자윤 2011.04.08
8772 산수유 (8) 김자윤 2011.04.08
228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