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걸 -역풍-이라고 하나요?

돌솥note 조회 1,272추천 112012.04.08



김용민은 교통정리 중...

-출처 뉴스원-


흐미~~ 내가 좋아하는 남자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탁현민... 그리고 봉도사...ㅠㅠ





-출처 - 경향신문-



"이번 선거는 민주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통합진보당을 위한 선거도 아니고,
나꼼수를 위한 선거도 아니다.
이 선거는 -우리들을 위한 선거-다.
MB정권 하에서 우리들을 못살게 괴롭힌
모든 사람에게 외친다."

"조~~!!!"


출처 - 오마이 뉴스

.
.
.

    대번개
 
김용민씨!
수구찌라시들과
시대를 읽지 못하는 -한나라새누리당-의 삽질로
대권반열에 오른 것 같으오!!

어느 네티즌 말처럼
이제 김용민을 -YM-으로 부르겠오!

.
.
.

그네언니 주변은 언제나 컴컴해!
과거를 회상하는 노인분들만 모여!
오~오~~ 분위기 꿀꿀해!

젊은이들이 투표할까 싶어 전전긍긍 해!
어떻게 하면 투표율 낮출까 머리를 싸매!

난 젊은이들이 모이는 곳이 좋아!
저 곳에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봐!

.
.
.


전 김어준의 통찰력을 아주 높이 평가해요.
그는 이 시대의 천재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83 녹지원 마당에서 우리 대통령과 5 분정도의 짧은 만남 ...... (6) 내마음 2011.04.10
8782 시골집-213 (2) 김자윤 2011.04.10
8781 4월 9일 ... 김해는 (20) 40대아지매 2011.04.10
8780 제비꽃 (1) 김자윤 2011.04.10
8779 2011.04.09 봄과 함께 찾아온 가연이네&하늘이네 (16) 보미니성우 2011.04.09
8778 시골집-212 (3) 김자윤 2011.04.09
8777 토요일 아침 아름다운봉하 아침입니다. (6) 자봉 2011.04.09
8776 주말에 김해로 모여 주세요. (7) 40대아지매 2011.04.09
8775 시골집-211 (1) 김자윤 2011.04.08
8774 어디 가세요 ? (7) 가락주민 2011.04.08
8773 현천마을 (16) 김자윤 2011.04.08
8772 산수유 (8) 김자윤 2011.04.08
228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