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뱀딸기와 쇠뜨기

파란노을note 조회 816추천 122011.06.02

뱀 나온다고 따먹지 말라던 뱀딸기가 빠알갛게 유혹하네요. 전 맛이 없어서 즐기지는 않았는데 가끔 배가 고파서..ㅋㅋ

습지 식물인 쇠뜨기가 마디바다 이슬을 머금고 있네요. 사막에서 이슬을 머금고 살아간다는 이국의 선인장 이름이 아슴아슴합니다.

뱀딸기의 이름은 뱀이 출몰하기 좋은 곳에 서식한다고 또는 줄기가 '기는줄기'로 그 모양에서 유래하였다는 설이 있다네요. 쇠뜨기는 소가 좋아한다고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고향에는 습지가 많지 않아서 저는 소가 좋아하는 줄은 몰랐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95 큰괭이밥 김자윤 2011.04.13
8794 나무꾼 할아버지 (2) 김자윤 2011.04.13
8793 김재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투표율 100%면 등록금 무료다 (6) 돌솥 2011.04.13
8792 늦은 밤입니다. (9) 돌솥 2011.04.13
8791 4월12일 단일후보 기자회견 , 봉하참배 .... ( 이봉수 ) (16) 40대아지매 2011.04.12
8790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군요. (13) 돌솥 2011.04.12
8789 얼레지 (2) 김자윤 2011.04.12
8788 어느 학교일까 ??? (9) 고향역 2011.04.11
8787 [공모]봉하의 봄 (15) 등불 2011.04.10
8786 서울대공원 삼림욕장 트레킹 요청사진 입니다. (5) 야간비행짱 2011.04.10
8785 대공원 트레킹 (17) 노통 사랑 2011.04.10
8784 4월 10일 ... 김해 (10) 40대아지매 2011.04.10
227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