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연두빛 그늘 아래에서

파란노을note 조회 875추천 122011.06.06

오늘 아침의 시어는 연두빛, 그늘입니다. 솔잎혹파리로 인해 죽은 나무인 줄 알았는데 새잎이 돋고 있네요. 그야말로 소름돋습니다.

연두빛의 그늘은 초록일까요? 아님 회색일까요?
소나무 새잎

느티나무 새잎

개나리 새잎

감나무 새잎

복숭아 새잎

아카시 새잎

민들레 연두빛 줄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95 큰괭이밥 김자윤 2011.04.13
8794 나무꾼 할아버지 (2) 김자윤 2011.04.13
8793 김재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투표율 100%면 등록금 무료다 (6) 돌솥 2011.04.13
8792 늦은 밤입니다. (9) 돌솥 2011.04.13
8791 4월12일 단일후보 기자회견 , 봉하참배 .... ( 이봉수 ) (16) 40대아지매 2011.04.12
8790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군요. (13) 돌솥 2011.04.12
8789 얼레지 (2) 김자윤 2011.04.12
8788 어느 학교일까 ??? (9) 고향역 2011.04.11
8787 [공모]봉하의 봄 (15) 등불 2011.04.10
8786 서울대공원 삼림욕장 트레킹 요청사진 입니다. (5) 야간비행짱 2011.04.10
8785 대공원 트레킹 (17) 노통 사랑 2011.04.10
8784 4월 10일 ... 김해 (10) 40대아지매 2011.04.10
227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