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17일날 1인 시위 다녀왔습니다.^^

살기좋은나라1note 조회 1,391추천 512011.06.19

처음에 이런 기회가 저에게 올까? 이런 생각으로 신청하게 되었는데요.

시험 끝나는 날! 아무런 이야기가 없으셔서 못하겠구나! 거의 포기상태 였습니다.

당일 아침에 전화를 주셔서 자다가 바로 뛰쳐 나갔습니다.

제가 노짱님에게 해드릴 수 있는 일이 드디어 생겨서 무척 기뻤습니다.
 
20분씩 교대로 하면서 1인 시위에 참여 했는데.... 그 짧은 20분동안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왜 검찰은  수사를 하지 않고 버티고 있는 걸까? 뭐가 그렇게 구린게 많아서 하지 않을까?

당연한 일을 이렇게 까지 하면서 해야할까? 또 검찰청에서 나오는 사람 들어가는 사람들은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까? 등 이런 저런 생각을 했습니다. 

당연한 말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면 국민은 누구를 믿어야 할지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권력에게는 국민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것이 권력과 국민의 싸움이라면, 그렇다면 이 싸움을 얼마나 더 해야 들어 줄까요?

제가 직접 느낀바로는 아주 긴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이 필요합니다.

그 날 제가 만난 사람들은 정말 멋있는 분이셨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95 큰괭이밥 김자윤 2011.04.13
8794 나무꾼 할아버지 (2) 김자윤 2011.04.13
8793 김재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투표율 100%면 등록금 무료다 (6) 돌솥 2011.04.13
8792 늦은 밤입니다. (9) 돌솥 2011.04.13
8791 4월12일 단일후보 기자회견 , 봉하참배 .... ( 이봉수 ) (16) 40대아지매 2011.04.12
8790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군요. (13) 돌솥 2011.04.12
8789 얼레지 (2) 김자윤 2011.04.12
8788 어느 학교일까 ??? (9) 고향역 2011.04.11
8787 [공모]봉하의 봄 (15) 등불 2011.04.10
8786 서울대공원 삼림욕장 트레킹 요청사진 입니다. (5) 야간비행짱 2011.04.10
8785 대공원 트레킹 (17) 노통 사랑 2011.04.10
8784 4월 10일 ... 김해 (10) 40대아지매 2011.04.10
227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