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장터에서 차례 준비를 했습니다.

세라피아note 조회 953추천 152012.01.21

아~ 좀 지난 사진이군요.
재단에서 보내주신 노란 수첩입니다. 제 때, 인사 드리지 못했어요.
고맙습니다!

ㅎㅎㅎ 노란가게 쎄일 때  건졌습니다.
미안합니다, 정상가 땐 안 사고...

백김치가 인기라 봉하절임배추 떨어지기 전에 한 박스 더 주문했습니다.
같은 날, 쌀도 도착했군요.
이 쌀로 차례상을  준비할 겁니다.

드뎌, 봉하에서 차례용 음식들이 도착했군요.
떡국떡, 약식, 강정, 단감.

약식, 포장이 아주 품위있습니다.

떡국떡, 3가지군요.
백미, 모시, 치자떡국.
흐흐, 떡국떡은 이 자손이 먼저 맛을 좀 봤습니다.
조상님네, 죄송합니다~ 꾸뻑!

쌀강정, 단호박강정, 그리고 특별한 장군차 강정!

진영단감홍시
이번 구정엔 남편, 아들 딸 사위, 그리고 다니러 온 조카까지 7식구니 모두 따악 1개씩!

이 번에도 봉하막걸리가 아쉽군요.ㅜㅜ

아! 미쳐 사진을 찍어 놓질 못했네요.
지금 보온 밥솥에선 오리 쌀로 지은 밥으로 감주가 익어가고 있습니다.

봉하에 계신 작목반원과 직원 여러분, 대표님. 차례 잘 지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여사님,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795 큰괭이밥 김자윤 2011.04.13
8794 나무꾼 할아버지 (2) 김자윤 2011.04.13
8793 김재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투표율 100%면 등록금 무료다 (6) 돌솥 2011.04.13
8792 늦은 밤입니다. (9) 돌솥 2011.04.13
8791 4월12일 단일후보 기자회견 , 봉하참배 .... ( 이봉수 ) (16) 40대아지매 2011.04.12
8790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군요. (13) 돌솥 2011.04.12
8789 얼레지 (2) 김자윤 2011.04.12
8788 어느 학교일까 ??? (9) 고향역 2011.04.11
8787 [공모]봉하의 봄 (15) 등불 2011.04.10
8786 서울대공원 삼림욕장 트레킹 요청사진 입니다. (5) 야간비행짱 2011.04.10
8785 대공원 트레킹 (17) 노통 사랑 2011.04.10
8784 4월 10일 ... 김해 (10) 40대아지매 2011.04.10
227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