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매일 아침 아내와 청사포와
송정해수욕장을 산책하는데
오늘은 새벽 일찍 봉하마을에 들러
대통령님 묘역을 둘러보고
연지에서 일출을 맞으면서
먹이활동을 마치고 논으로 돌아오는
기러기들의 힘찬 군무를 감상했습니다.
방아실에 잠시 들러 원대복귀 신고하고
김경수 후보님 사무실에도 들러
세찬님과 차를 마시고 왔습니다.
힘이 들겠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만들어주시기를...
![]() |
![]() |
![]() |
![]() |
|---|---|---|---|
| 8795 | 큰괭이밥 | 김자윤 | 2011.04.13 |
| 8794 | 나무꾼 할아버지 (2) | 김자윤 | 2011.04.13 |
| 8793 | 김재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 투표율 100%면 등록금 무료다 (6) | 돌솥 | 2011.04.13 |
| 8792 | 늦은 밤입니다. (9) | 돌솥 | 2011.04.13 |
| 8791 | 4월12일 단일후보 기자회견 , 봉하참배 .... ( 이봉수 ) (16) | 40대아지매 | 2011.04.12 |
| 8790 | 드디어 매듭이 지어졌군요. (13) | 돌솥 | 2011.04.12 |
| 8789 | 얼레지 (2) | 김자윤 | 2011.04.12 |
| 8788 | 어느 학교일까 ??? (9) | 고향역 | 2011.04.11 |
| 8787 | [공모]봉하의 봄 (15) | 등불 | 2011.04.10 |
| 8786 | 서울대공원 삼림욕장 트레킹 요청사진 입니다. (5) | 야간비행짱 | 2011.04.10 |
| 8785 | 대공원 트레킹 (17) | 노통 사랑 | 2011.04.10 |
| 8784 | 4월 10일 ... 김해 (10) | 40대아지매 | 2011.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