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랑나누미회원들과 함께
노짱님께 새해 신년인사를 드리러 봉하에 다녀 왔습니다.
"노짱님 나와 주세요~"
"대통령님~저희들 왔어요"
이제는 목소리를 삼키고 마음속으로 되뇌이면
가슴 속 깊은 곳에 그분의 음성이 메아리쳐질뿐....
칼바람에 살이 에리고 가슴이 시리도록 애닯은 그리운 노짱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
랑
합
니
다
♡










촛불을 놓으면서 무슨 생각을 하였을까요???
서있는 자리
놓는 위치는 다르지만
모두들 노짱님을 그리워 하는 마음으로..........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