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성남 분당을 이종웅 국민참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아침 인사(영하 14도)

경동성note 조회 857추천 122011.01.10

장소: ***(로마 주유소 건너)

 

참석:  이종웅, 강촌마을, 경동성, 귀염뎅이, 이강진(경기도당), 도리도리(경기도당),

           영티(하남), 구경서(하남), 커피 주신분들(제가 성함을 T.T) 그리고 목격자

 

 시간: 7:00~8:30

 

 

 

 

           DSC00206.JPG

 

도대체 이 시점에서 뽀로로가 생각나는건 왜 일까요..

 

 

 

  DSC00195.JPG 

 새벽 7시가 지나고 어느정도 밝아졌을 때

후보자님과 이강진 위원장님과 도리도리님

카메라 때문에 불참 불가였던 빨간부츠

아직은 추운줄 모름

 

 

 

DSC00209.JPG

 

파란불이라고 건너오시라고 손흔들었더니 안녕~ 으로 화답하셨던 강촌마을님 

 

 

 

       

  DSC00216.JPG

 

열심히 인사중이신 경동성님 귀염뎅이님 그리고 도리도리님으로 부터 뭔가 어색하다는 평을 받으셨던 강촌마을님과

히치하이커의 자세를 보여주고 계시는 영티님

 

 

 

 

DSC00217.JPG

 

오늘 처음 보았으나 중간에 커피 주셨던 고마우신 분들

뉘신지는 제가 지금 모르오나 정말 잘 마셨습니다

 

 

DSC00219.JPG

 

민주당에서 탈당하시고 오늘 선거유세 참여와 함께 우리당에 입당하신 구경서님

그리고 설정샷에 끼어드신 후보자님

 

 

  DSC00221.JPG 

 

추워서 살려주세요의 심정일  때 쯤

 

 

DSC00223.JPG

 

 

 

 DSC00224.JPG

 

기념으로다가

 

     DSC00229.JPG

목 졸려~

추워~

 

 

DSC00230.JPG

 

 

 

 DSC00231.JPG    

아침 선거 운동 후 감자탕집에서 보여주신 후보자의 면모



장소: ***(로마 주유소 건너)

 

참석:  이종웅, 강촌마을, 경동성, 귀염뎅이, 이강진(경기도당), 도리도리(경기도당),

           영티(하남), 구경서(하남), 커피 주신분들(제가 성함을 T.T) 그리고 목격자

 

 시간: 7:00~8:30

 

 

 

 

           DSC00206.JPG

 

도대체 이 시점에서 뽀로로가 생각나는건 왜 일까요..

 

 

 

  DSC00195.JPG 

 새벽 7시가 지나고 어느정도 밝아졌을 때

후보자님과 이강진 위원장님과 도리도리님

카메라 때문에 불참 불가였던 빨간부츠

아직은 추운줄 모름

 

 

 

DSC00209.JPG

 

파란불이라고 건너오시라고 손흔들었더니 안녕~ 으로 화답하셨던 강촌마을님 

 

 

 

       

  DSC00216.JPG

 

열심히 인사중이신 경동성님 귀염뎅이님 그리고 도리도리님으로 부터 뭔가 어색하다는 평을 받으셨던 강촌마을님과

히치하이커의 자세를 보여주고 계시는 영티님

 

 

 

 

DSC00217.JPG

 

오늘 처음 보았으나 중간에 커피 주셨던 고마우신 분들

뉘신지는 제가 지금 모르오나 정말 잘 마셨습니다

 

 

DSC00219.JPG

 

민주당에서 탈당하시고 오늘 선거유세 참여와 함께 우리당에 입당하신 구경서님

그리고 설정샷에 끼어드신 후보자님

 

 

  DSC00221.JPG 

 

추워서 살려주세요의 심정일  때 쯤

 

 

DSC00223.JPG

 

 

 

 DSC00224.JPG

 

기념으로다가

 

     DSC00229.JPG

목 졸려~

추워~

 

 

DSC00230.JPG

 

 

 

 DSC00231.JPG    

아침 선거 운동 후 감자탕집에서 보여주신 후보자의 면모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