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국민참여당 성남을 국회의원 후보 이종웅 13일 아침인사

경동성note 조회 572추천 122011.01.13

장소: 정자* 1, 2, 3, 4번 출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강촌마을, 찍사

시간: 07:10~ 08:30

 DSC00314.JPG

두분이서 먼저 가버리시면 사진은 누가 찍습니까 사진은~~

DSC00316.JPG

 

DSC00317.JPG

 

DSC00318.JPG

오늘 유난히 동그렇게 보이셨다는(호빵맨이 울고 갔다는 전설이^^)

DSC00319.JPG

강촌마을님( 국민참여당 성남시 지역위원장) 웃어서 죄송해요
모자가 잘 어울리세요..

DSC00320.JPG

정말로..

DSC00321.JPG

 

DSC00322.JPG

 

DSC00323.JPG 

DSC00324.JPG

 

DSC00325.JPG

 

DSC00326.JPG

 

DSC00327.JPG

 

DSC00328.JPG

 

DSC00329.JPG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