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니져~~~ ㅇㅇㅇ

대한민국의영원한대통령note 조회 705추천 32011.01.15

몇달만에 우리노통님생각에 잠시다녀갑니다 술한잔하고 노통님생각에 여기저기 보다 게시판(참여사진관)을보니 이종웅님 일정 인사 뭐이런게올라와있는데 쫌 아니라생각이되네여 여기는 우리노통님 아니노무현 전대통령님 생각하고 보고파하고 그리워하는 사람들이모이는장소인데 여기에서 선거운동 아니 본인일정 인사 이런건 진짜 아니져 아님 국회의원 후보이런건 빼고 글을올리시던지 이곳은 정치적인 것보다 우리 노통님 을 생각하는 평범한사람들 일명서민들이노통님생각하며 들르는곳이라 생각이드네요. 생각을 쫌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슴당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