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장소: 무지개마을 사거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찍사
시간: 7:20 ~ 8:40
눈때문에 약간 늦게 시작했습니다
좀 추워보이지만 전혀 안추웠습니다
영하 10도 까지는 할만하다고 하십니다
점점 이대기 후보로 변하심
오늘 명함 주신 분
들고 있는 명함은 다 뿌려야 된다고 하심서
8시 30분 칼 퇴근을 바라는 찍사와 사무장을 괴롭히심
주중에는 어쩔 수 없지만
주말에는 많은 당원분들이 참석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찍사의 사진 찍는 기술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십니까?
다만 스토리가 받쳐 주지를 못할뿐인거임..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