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14일 분당을 이종웅 후보 아침인사(폭설이 내리네요)

경동성note 조회 608추천 82011.01.15

장소: 무지개마을 사거리
참석:  후보자, 귀염뎅이, 찍사
시간: 7:20 ~ 8:40
눈때문에 약간 늦게 시작했습니다 

DSC00350.JPG

좀 추워보이지만 전혀 안추웠습니다
영하 10도 까지는 할만하다고 하십니다

 DSC00357.JPG

 DSC00359.JPG

DSC00360.JPG

 

  DSC00363.JPG

점점 이대기 후보로 변하심

DSC00364.JPG

 

DSC00365.JPG 

오늘 명함 주신 분

DSC00367.JPG

 

DSC00369.JPG                 

 

들고 있는 명함은 다 뿌려야 된다고 하심서
8시 30분 칼 퇴근을 바라는 찍사와 사무장을 괴롭히심

주중에는 어쩔 수 없지만
주말에는 많은 당원분들이 참석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찍사의 사진 찍는 기술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십니까?
다만 스토리가 받쳐 주지를 못할뿐인거임..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