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화포천에 타조가 있네요..

자봉note 조회 1,102추천 202011.01.18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타조 목욕하는 행동 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화포천 주변 영강사 절에 타조가 있어.. 한 컷 해서 올려 봤습니다 
사람도 탈 수 있다 합니다 기회가 되면 구경도 하시고 자신있음  타보세요^^

아래있는 사진은 삽살이 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ㅋㅋ 근데 저늠이 짝지를 찾고 있다고합니다.
관심 좀 가져 주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화포천 일대가 꽁꽁 얼어서 철새들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
기회가 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요즘처럼 추울수록 건강관리 잘 하시고  늘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