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_conv.JPG.jpg)
타조 목욕하는 행동 이랍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화포천 주변 영강사 절에 타조가 있어.. 한 컷 해서 올려 봤습니다
사람도 탈 수 있다 합니다 기회가 되면 구경도 하시고 자신있음 타보세요^^
아래있는 사진은 삽살이 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ㅋㅋ 근데 저늠이 짝지를 찾고 있다고합니다.
관심 좀 가져 주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고 화포천 일대가 꽁꽁 얼어서 철새들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
기회가 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요즘처럼 추울수록 건강관리 잘 하시고 늘 즐거운 시간 되세요^^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