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참~~다정다감한인사 포스~~(16일 주일 요한성당 앞)
한장한장 공손하게^^
유재호 몬스터님도 인사해주시고^^
내두 저런분에게 명함받아봤으면ㅋㅋㅋ
위원장님도 추우신데 나오시구
열심히 하겠습니다~~~
경동성님 감솨~~
노란잠바가 어울리는 위원장님~~
후보님 아~ 손 짧으시네 더욱 쭈욱~~~
거의성당분들 다나오시구...
후보님과 위원장님이 인사하시는 모습 압권~~
눈빛이 초롱초롱하지요 우리후보님^^
요한성당 잘 마쳤습니다 추우신데 모두들 고생하셨어요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