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님 의 동선 ???

고향역note 조회 1,823추천 322011.01.21

우리 대통령님  께서
 
우리 회사에 오셔서 둘러보시는 모습과  우리 회사에 영향을 준것을 기사화한 내용을
 "
사내에서 발행한" 대우조선 30년사 발자취중" 책자  에서  반가워  디카에 담았습니다 ........

      

  2003년 11월 27일 진해에서 열린 거가대교 기공식 참석후 지역 대표기업인
대우조선 해양을 방문했다 노 대통령는 임직원들과의 대화에서

" 대우조선 해양이 잘하고 있다고 해서 꼭 와보고 싶었다 "
회사와의 남다른 인연을 강조한후

 앞으로 조선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을 다짐해 박수를 받았다.

라는 댓글을 달고 있네요  ~~~~~~~~ 

 제 40회 무역의날 우리 회사 대표가   대통령님으로부터 상을 받고 계시는군요 ~~~

1987년 8 월 22 일 ~~~
그 날이후   인권변호사 노무현  . 이상수 .  전태일 열사 의 어머님이신 이소선여사님등
 
재야인사들이 우릴 도와 주려 달려오신 그날들을 기억하는내용입니다
 사파리 차림의 우리 대통령님    (인권 변호 사)   
   그때 그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