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_conv.JPG.jpg)
화포천에 도착 했네요.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를 줍기 전에 화포천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 곳인지를 설명하나봅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세찬님이 무슨 말씀을 하셨기에 ..표정들이 숙연 해 보입니다 ㅠㅠ
_conv.JPG.jpg)
제 생각인데 음.. 대통령님과 화포천 얘기가 아닐까요..
_conv.JPG.jpg)
_conv.JPG.jpg)
꼬맹이 아가씨..이제 긴장도 풀리고..청소하러 갈까요^^
_conv.JPG.jpg)
대통령님......................................................................... 우리가 쓰레기 청소 하러갑니다 ㅠㅠ
_conv.JPG.jpg)
_conv.JPG.jpg)
꽁꽁 얼었지요..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
_conv.JPG.jpg)
_conv.JPG.jpg)
힘들지 않으세요^^웃는 모습 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_conv.JPG.jpg)
새참이 꿀 맛 이겠죠
_conv.JPG.jpg)
_conv.JPG.jpg)
ㅎㅎ 세찬님은 장나꾸러기.. 꼬맹이 소녀는 좋은가 봅니다.
_conv.JPG.jpg)
뭐가 그리도 즐거운지..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쓰레기가 생각보다 많이 나옵니다.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화물칸에 앉아 가면 얼마나 추울까요..카메라로 보는 제 마음이 아픔니다.서울 경기지방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 듣고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_conv.JPG.jpg)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 화포천입니다.늪지에는 다양한 동식물이 자라고 모여 사람과 만나지요 바로 그것이..
_conv.JPG.jpg)
_conv.JPG.jpg)
_conv.JPG.jpg)
자연과 사람입니다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