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곧 표시하시겠지요.

가락주민note 조회 880추천 202011.01.24





























진영 KTX 역 표시 하실때...봉하마을도 '쫌' 표시 해주시길 .. 김해시에 바랍니다.



고향에 내려오신지 어언 3년이 지나는데도...초기에 김해시 관계자가 나와서 관광 효과가

크다고 김해 관광에 도움이 될것 같다고 그렇게 립서비스를 하시더니

3년이 지나도 김해시 관광안내도(김해국립박물관 옆에 위치 대형 관광안내도)에

봉하마을 표시가 없어요. 한림딸기보다도 못합니까..김해시 관광과에서 보시면

좀 KTX 역도 생겼으니 .. 수정하시든가 표시를 해주세요... 매일 앞을 지나가니까

한번 지켜 보겠습니다. 수정하면.. (자진해서 불법주차 벌칙금 내겠음.)



고향에 동네마을 하나 표시하시지도 못하고...



뉴스에 시에서 봉하마을과 관광루트 사업화 하시겠다니... 곧 하시리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