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설연휴 기간 동안 MB정권의 실상을 알립시다.
구제역 때문에 고향방문을 자제해 달라고요??
누구 때문에 그렇게 되었는데 고향방문을 자제합니까?
진정 구제역 때문인지 아니면 민심 이반이 급격화 될까 겁이나서 그렇습니까?
당신은 이미 레임덕입니다. 알릴 것은 알려야지요 !!
시민사회단체, 야당, 네티즌들이 함께
2월 1,2,일 설 선전전을 진행합니다.

국가는 더이상 우리를 지켜주지 않습니다.
이제 시민이 나서서 우리의 재산과 생명을 지키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알립시다 .이 후안 무치한 정권의 실상을 ..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
![]() |
![]() |
![]() |
|---|---|---|---|
| 8819 |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 보미니성우 | 2011.04.17 |
| 8818 | 양지꽃 (4) | 김자윤 | 2011.04.17 |
| 8817 |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 등불 | 2011.04.17 |
| 8816 | 깽깽이풀 (3) | 김자윤 | 2011.04.17 |
| 8815 | 화포천은 변신 중 (5) | 시골소년 | 2011.04.17 |
| 8814 | 노을 (5) | 김자윤 | 2011.04.16 |
| 8813 |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 40대아지매 | 2011.04.16 |
| 8812 | 김해 온 김에 (9) | 가락주민 | 2011.04.16 |
| 8811 |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 함께하는세상 | 2011.04.16 |
| 8810 |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9 |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 40대아지매 | 2011.04.15 |
| 8808 | 제 꿈은요...... (10) | 돌솥 | 2011.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