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6.23 봉하를 찾은 해외동포 자녀들 & 대통령님 케릭

보미니성우note 조회 1,919추천 122012.06.23



오늘 해외동포 자녀들이 캠프가 있었나 봅니다




 오전은  화포천 자전거투어를 했습니다








좀 불안 불안 합니다만



자원봉사 숙소를 옮겼습니다




오전에 청소를 좀 했습니다




대통령님 케릭이 제법 잘 자라는것 같죠?



잘 자라는놈은 잘 자랍니다



근데  자색벼의 생육이 그리 좋지 못합니다




그래서 보식을 합니다




봉하에는 지천으로  먹거리가 널려있습니다  어디있는지 이분이 잘 압니다




새콤한 사과맛  전 새콤한거 잘 못먹겠어요~~




생협 들어보셨나요?




김해 생협에서  봉하마을에 논습지 체험을 왔습니다



생협회원이 되어야만  친환경 먹거리를 사 먹을수 있는가 봅니다




기회되면 나도 회원이 되고 싶네요



오늘하루 즐겁습니다












임선생님 점심 먹으러 가면서 하는 말  "점심 곱배기로 드세요~ 파란놀님 " ㅋㅋ




봉길님 임샘이 나보고 곱배기 먹으라 했어요  알겠죠?



그래도 안되는거 아시죠? 파란놀님?



그 곱배기 저줘요~~




아따 곱배기 이야기 그만하소  데이는 대로 무소마 !!



점심 곱배기사건은 이렇게 끝났다



점점 모양을 잡아가는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면 보식을 해야할 죽은 자색벼들이 보인답니다




벼 보수팀은 오늘도  투입~~



오후3시 김해지역에 미소천사김경수 사랑방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김해지역의 현안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방법도 모색하는 참여의 공간을 만들고자 합니다



화이팅 하자니깐? 이거 박자가 안맞네 ㅋ



팟팅 !! 김해



곱배기 팟팅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