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4일(일)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등불note 조회 1,837추천 132012.06.25

점심무렵 잠깐 봉화산에 올랐다가 사자바위에서 내려다 본 봉하들판 전경 입니다.
이때쯤 비가 막 내리기 시작 하였고
노짱님 캐릭터 논에는 열심히 보식작업을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조만간 뚜렷한 이미지로 변신 하겠지요.

 

 

http://www.knowhow.or.kr/space/rmhworld/bbs/view.php?pri_no=999511141&tn=t1&wdate=&gno=0&search_target=&search_word=&page=2

 

 

 

 

 

 

 

 

 

 


그리고 아래 작품은 김해 클레이아크 미술관 내 김해분청도자관 기획전시실에서 발견한 것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