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와, 봉하 마늘! 진짜 농사 잘 지으셨다~,

세라피아note 조회 1,844추천 112012.07.03

지난 해, 마늘 농사 지으신다기에 기다렸습니다.
드뎌 출하소식에 얼른 주문했지요.
상품의 수준이 "특특상"입니다.
아주 단단하고 모양이 바릅니다.
오늘 시장에 나간 김에 가격을 봤더니 가격도 엄청 쌉니다.
더구나 무농약이쟎아요!
강추!!!

수고하셨습니다!
잘 먹을께요~ 


양파도 구입했습니다.
한 발 늦어 흰양파는 놓쳤고 자색 양파만 당첨 되었습니다.
역시 단단합니다.
색갈도 곱구요.



마늘쫑 장아찌는 많이 먹고 한 3분의1정도 남았습니다.
연하면서도 아삭아삭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