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방태산 아침가리계곡 트레킹

아쉬움만note 조회 1,636추천 52012.08.10

강원도 인제군의 *태산 도립공원의 아침가리 계곡입니다
계곡을 따라 걸으며 강을 건너는 코스가 계속이어져 계곡물의 시원함을 직접 체험할수있어 좋습니다

가끔은 물싸움도 하고..

수영하려고 옷을 벗고 들어갔습니다만

몃번들락 거리니 그도 귀찮아 옷입고 수영했습니다

기분은 좋았습니다만 이때 카메라도 함께 첨벙 물에들어가 A/S 보냈습니다 나이 한갑에 별것 다해봅니다~

문재인 후원회서 선거인단 독려 문자가 왔군요 1688-2000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19 2011.04.16 성큼 다가선 봄을 느끼며 (11) 보미니성우 2011.04.17
8818 양지꽃 (4) 김자윤 2011.04.17
8817 4월16일(토) 해질무렵 봉하마을 (8) 등불 2011.04.17
8816 깽깽이풀 (3) 김자윤 2011.04.17
8815 화포천은 변신 중 (5) 시골소년 2011.04.17
8814 노을 (5) 김자윤 2011.04.16
8813 4월 16일 .우리는 오늘 대한민국의 정치역사를 한페이지 썻다 (15) 40대아지매 2011.04.16
8812 김해 온 김에 (9) 가락주민 2011.04.16
8811 당신을 김해로 모십니다. 함께하는세상 2011.04.16
8810 4월15일.. 아침인사 /새벽시장 / 가야축제/내외동 유세.(어제보다.. (7) 40대아지매 2011.04.15
8809 지금 이시각 김해....선대본부 출범식 준비중 (스나이퍼. 펌) (9) 40대아지매 2011.04.15
8808 제 꿈은요...... (10) 돌솥 2011.04.15
225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