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우포 가는길

파란노을note 조회 723추천 112011.09.12

추석 내내 혼자 집을 지켜야합니다. 페이스북에 글 한자락 남겨놓고 우포 다녀왔습니다. 초반부는 창녕 시내에서 회룡까지 버스로 가서 30분 걸어서 우포로 가면서 촬영한 것이고, 마지막 달은 집에 도착해서 촬영했습니다. 운전을 했다면, 일몰이나 월출 사진까지 우포에서 촬영할 수 있었을 것이라는 생각에 잠시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결심이 흔들렸습니다.ㅎㅎ

사람들은 '고향'으로 가고,
'세상'은 조요하니
나도 마음이 일렁입니다.

우포로 갑니다.
우포늪 파노라마1
우포늪 파노라마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67 현호색 김자윤 2011.04.26
8866 양지꽃 외 2 김자윤 2011.04.26
8865 나의 지킴이 (4) 시옷 2011.04.26
8864 피나물 (2) 김자윤 2011.04.26
8863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정직 2011.04.26
8862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돌솥 2011.04.26
8861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내마음 2011.04.26
8860 털괭이눈 (3) 김자윤 2011.04.25
8859 1인시위 4일째 (5) 푸른하늘엔 2011.04.25
8858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방긋 2011.04.25
8857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대 한 민 국 2011.04.25
8856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morakono 2011.04.24
221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