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달달 무슨달

돌솥note 조회 622추천 102011.09.13

full-moon.jpg


달이 환하게 뜨겠구료.

비록 두터운 구름이 가렸다 하나

달을 어찌 없애겠소.

지나가면 그뿐

달은 언제나 그렇게 두둥실 떠오를 것이오.


지구마을 사람들의 마음에도

진리의 밝은 빛 하나

언제나 두둥실 떠있소.

잠시간 구름이 끼었어도 흔들리거나

조바심 태우지 않아도 된다오.

때가 되면 저 언덕 위로

어그러짐 없이 둥그런

환한 빛을 비출 것이오.



출처 - 구조론 연구소 ( ahmoo님 글과 사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8867 현호색 김자윤 2011.04.26
8866 양지꽃 외 2 김자윤 2011.04.26
8865 나의 지킴이 (4) 시옷 2011.04.26
8864 피나물 (2) 김자윤 2011.04.26
8863 누가 이분을 아시나요 ??(펌)..간절하면 전봇대에서 꽃이핀다.. (8) 정직 2011.04.26
8862 깨끗한 내 돈 내고.... 더러운 네 돈 받고..... (13) 돌솥 2011.04.26
8861 그리움 담아..눈물 모아 ...한장 씩 한장 씩 (10) 내마음 2011.04.26
8860 털괭이눈 (3) 김자윤 2011.04.25
8859 1인시위 4일째 (5) 푸른하늘엔 2011.04.25
8858 [RMH20110423] 그 어느 봄날보다도 더 따뜻한 하루~♡ (5) 방긋 2011.04.25
8857 강릉의 민심을 대변해주고 있는 이 사진들 !!! (7) 대 한 민 국 2011.04.25
8856 근무중 "이상 무(無)" 한 컷, (9) morakono 2011.04.24
221 page처음 페이지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마지막 페이지